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휴가 제주도 해수욕장 야간개장 하는 단 두곳

삼양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 7월 중순부터 한달간 야간개장

본격적인 휴가철에 여름 휴가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장마철이 지나면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될텐데요. 푹푹 찌는 무더위에 자꾸만 물에 들어가고 싶어 지는 여름에 제주도에서 해수욕장 두 군데가 야간개장을 시작한다고 하니 연속되는 더위에 여름휴가로 제주도 가실 분들, 야간 개장 해수욕장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정보입니다. 삼양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한달간 제주 밤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해수욕장 야간개장 일정

- 야간개장일 : 7월 15일 (월)

- 야간폐장일 : 8월 15일 (목)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삼양해수욕장 정보

- 주소 : 제주시 삼양이동 1960-4

- 축제일정 : 삼양검은모래축제 7월 19일 (금) ~ 20일 (토)

삼양해수욕장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서 여행 일정에 추가하기 좋습니다. 제주도 해수욕장 야간개장 삼양해수욕장은 약 340m로 검은 모래 해변이 펼쳐져 있는게 특징입니다. 제주의 상징인 현무암의 오랜 풍화작용으로 검은 모래가 형성됐습니다. 삼양해수욕장의 검은모래는 알갱이가 매우 작고 모래층이 단단해서 따뜻한 모랫속에서 모래찜질을 하기 좋습니다. 특히 모래 안에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신경통과 관절염, 피부병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매년 여름 검은모래를 테마로한 삼양검은모래축제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양해수욕장은 맨발걷기로도 유명한 해수욕장이라 한켠에 간단하게 발을 씻을 수 있는 세족장이 있습니다. 간단한 옷차림으로 방문하셔도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맨발 걷기가 부담스럽다면 데크길도 잘 되어있어 야간에 빨간 석양을 보며 해변 산책을 즐기기 좋습니다.

삼양해수욕장 야간개장

 

이호테우해수욕장 정보

- 주소 : 제주시 이호일동 1665-13

- 축제일정 : 이호필더페스티벌 7월 13일 ~ 8월 4일

이호테우해수욕장 또한 제주공항과 가까워서 제주도민은 물론 여행자 모두에게 사랑 받고있는 해수욕장입니다. 해수욕장 길목에 아카시아숲이 있고 해변 뒤로는 소나무숲이 우거져있습니다. 백사장 길이는 약 250m로 작은 해변이지만 해수풀장과 포장마차 등 즐길거리를 다 갖춘 해변입니다. 야간까지 운영하는 종합상황실이 있어 혹시 모를 위급상황에 대비하여 빠른 대처가 가능하고, 탈의실과 샤워실 이용은 물론 튜브 등 각종 물품 대여도 가능합니다. 제주도 해수욕장 야간개장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삼양해수욕장과 마찬가지로 매년 여름 이호필터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제일 유명한 조랑말 등대를 배경으로하여 멋진 석양 사진도 찍기 좋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에는 여름이면 포장마차도 열린다고 하니 파도소리와 바다를 안주삼아 야간개장 기간을 즐겨보기 좋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 야간개장
이호테우해수욕장 포장마차